직장인 점심식사 대용
냄새도 안나고 크기도 알맞아서 점심시간에 챙겨먹어요 제 자리에서 먹어도 되고, 먹고나서 남은 점심시간을 산책하거나 개인시간 보내는데 쓸 수 있어서 좋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