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
후라이팬에 구워서 반숙 계란과 샐러드에 같이 먹고있는데 식감도 좋고 더 고소해서 너무좋아요
아침마다 먹고있는데 동생들도 맛있다고해요
제주도라 어쩔수 없는 추가배송이 있었지만 저렴하게 먹는것 같아 나중에 또 시켜먹을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