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맛있어요~
아직 고구마랑 닭가슴살 소시지 든거 밖에 안 먹어 봤지만,, 맛있어요~
그래서 다른 것들도 기대 됩니다
하지만 양이적어요,ㅠㅠ
그리고 가격이,,, 살짝 부담;;;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