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여
떠먹는거라확실히 먹기 편할것같고 사무실에서 점심대용으로 먹을건데 여러가지 채소가 잇어서 확실히 포만감이나 건강상 좋을것같아여 신선한것만 맛다면 재구매각이네요 (아직 안먹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아임웰입니다. ^^
구매 감사해요 ^^
앞으로 더욱 맛있고 다양한 제품들로 찾아뵙겠습니다~
아임웰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