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메뉴가 다양하고 싸서 좋았어요
낙지 메뉴는 좀 복불복이에여 맛있게 조리될때도 있고 안 익은건지 엄청 질길때도 있었고.. 밥 양이 많진 않아요 깊이가 낮은데 판판하게 펼쳐놔서..막상 먹어보면 많진 않아여ㅠ 그래도 낮은 칼로리에 많은 메뉴 먹을수있어서 좋았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