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으로 짱
칼로리도 낮고 무엇보다 맛있어요 원래 곤약을 좋아하는편인데 그래서 그런지 입맛에 딱 ㅋㅋ 그리고 양념장이 제입에는 매웠는데 그래서 더 맛있는거같아요 자극적은거 먹고싶을때 먹어도 괜찮을것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