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가즈아
근무시간이 뒤죽박죽이다 보니 집에서 밥을 잘 안먹는데 한번씩 쉬는날 밥먹을려니 밥 하기도 귀찮고해서 탄수화물과 단백질 구성이 잘되어있어 구매하게 되었어요 전자렌지에 돌려 먹으면 되니 간편하고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아임웰입니다. ^^
구매 감사해요 ^^
앞으로 더욱 맛있고 다양한 제품들로 찾아뵙겠습니다~
아임웰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