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차

원랜 점심만 일반식인데 오늘 잠깐 밖에 나가서 돌아다니다가
칼국수 삘 꽂혀서 한달만에 밀가루음식 먹었네요
후회스럽기도하고 기분좋기도한데
밀가루 먹었다고 체한 느낌.. 내일부턴 다시 절식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