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도리
아침마다 맨날 하나씩 먹었어요
강의 들으면서 먹고 그랬는데 삼삼하니 좋아요
근데 사실 부종 빠지는건 잘 모르겟어요
그래도 칼로리낮고 칼륨 많으니까 다이어트할때 먹기 좋은거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