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먹엇어요
맛잇어요 근데 좀 오래끓여야 맛있어요
롱파스타는 안시켜뵈서 모르겟는데 푸실리는 확실히 오래끓여야 특유의 덜익은 맛이 안나더라고요
맛있게먹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