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바라고바라는 안그래요~낮에 김밥에 빵에 많이먹었어요 그래서 저녁은간단하게 먹는거에요ㅋㅋㅋ저도 월요일되면 공체가 쑥~올라가요 ㅋ
어쩜 주말도 한치의 흐트러짐이 없어요?
대단한 완벽주의자..
ㅋㅋ 널부러져있다가 파김치랑 반찬 몇개하고저녁주고..
애들한테 잔소리하고...
아 부끄럽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