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달달하고 맛있습니다.
달달구리가 땡길때 배라스푼으로 한스푼씩 먹는데 생각보다 달달해서 좋습니다ㅎㅎ 뒷맛이 조금 시기도하고 씁쓸한데 그냥 먹을때보다 요거트에 뿌려먹을때 더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