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가지다 구매~
닭살이구마랑 밥먹을시간 구매했는데요 전 닭살이구마를 기대했는데 밥먹을시간이 더 맘에 들어요 밥먹을시간은 정말 먹을만하네요 다이어트 도시락 정말 많이 먹어봤는데 괜찮은듯합니다. 닭살이구마는 기대보단 못미치네요 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