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은 신선하네요^^
바로 수령해서 보니 5개나 계란이 깨져 있었어요. 맛은 좋은데, 알이 크지 않고 작은 편이네요. 소금을 봉지에 넣어 주셨으면 더 좋을텐데... 박스 여기 저기 헤쳐져 있더라구요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