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423 운동
저녁 간단히 먹고 쉬다가 헬스장 고고
간만에 열시미 했네요 ㅎㅎ
온몸이 욱신욱신
내일이 두렵습니다 ㅎㅎ
내일은 ............. 저녁에 딸래미들 요청에 의해
빕스를 갈듯... ㅠㅠ
모구 굿밤하셔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바닐라김 ✌️✌️✌️
아돌이즈 메뉴 계속 바뀌면서 안갔는데 새우랑 연어 나와서 .. 가보려구여 ㅎㅎ
멋져요~~빕스~~먹고파요.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