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4째주 1일차 성공
540ml보틀에 두개!!
물마시며 화장실만 겁나 와따리가따리
수분크림 받는것보다 물많이 마시는게 피부미용에도 좋데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바닐라김 헛 2.5 리터 ㅠㅠ 후덜덜 ㅠㅠ
바라고바라는 와우 2리터 전 하루에 500도 안먹었더는..
화이팅~~!!
저도 2리터는 마셔요
ㅋㅋㅋ 전 하루에 2.5리터는마시는듯해요 화이팅!^^
아돌이즈 전 사무실에서 마시는데 화장실을 너무 자주가요 ㅠㅠ 들고다니면서는 무서워요 ㅠㅠㅠ
맞아요. 저두 들고 다니면서 마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