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살이 났는데..운동을 지속해야하나요?
몸이 아플땐 운동을 쉬어줘야한다는 사람이 있고
조금이라도 움직여줘야한다는 사람도 있는데..
감기 몸살이 좀 있는편인데...
기존에 해왔던대로 운동량을 유지해야하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아니요 쉬셔야 합니다 휴식도 운동의 일부예요
3일이면 털고 일어날거를 일주일 고생합니다
컨디션 회복에 집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