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째
이케아가서 만보걸었슴다
이른 저녁을먹고 오늘식사마쳐요~~
너무피곤하네요ㅠㅠㅠ
어제일기를건너뛰어서
ㅎㅎㅎ오늘로일주일됐네요
키로수는 아직 많이안줄었지만
몸이조금가벼워진게느껴져요
다들화이팅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대단~~~만보
우왓 벌써일주일이라니 축하드려요😙
수고하셧슴돠~~ 내일도파이팅
저도 이른저녁 먹고 오늘 식사 끝.. ㅎㅎ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