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잘 마시고 있어요!
다섯 명이서 20팩 주문! 전에 하나가 터져서 왔었는데 이번엔 20개 모두 온전하게 왔어요 맛은 언제나처럼 좋구요 ㅇㅅㅇ 박스가 조금 더 튼튼하면 모서리쪽 팩이 안 찌그러질 것 같아요! 것만 개선되면 좋을 것 같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