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모유수유중인데 자꾸 배고파서 간식을 먹게 되더라고요. 빵이나 과자를 너무 먹어서 아기한테 미안했어요. 볶음콩 아주 고소하고 양도 적당해서 신랑이랑 같이 먹으려고 구매했네요. 추천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