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이예요 ㅠㅠ
제발빼줄래
제주도와서 ㅠㅠ 가족여행으로 기분좋아서 ㅠㅠ먹지도 못하는 술을 ㅠㅠㅠ종이컵 막걸리 3잔마시고 ㅠㅠㅠㅠ 술병나서 ㅠㅠ 하루넘게 속아파 끙끙대다가 ㅠㅠㅠㅠㅠ 집에 갈때되니 ㅠㅜㅜ 살아놨대요 ㅠㅠㅠ
술병나기전에 먹었던 음식들입니다 ㅠㅠ마라도가서 자장면먹고 , 흑돼지도 먹고 리조트에서 회떠먹고, 매운탕끓여먹고... 잘먹고 잘 놀다 갑니다 ㅎㅎ오늘 저녁부턴 다시 다이어터의 신분으로 돌아가겠습니다 ㅎㅎ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마지막까지 가치 힘내용^^
배고픔은내친구 네^^ 지금도 많이 감량하셨잖아요
독한년* 생각해보니 ㅠ 이제 그룹방 2주남았네요 ㅠㅠㅠㅠ 저도 이제 바짝 쪼~~여야겠어요 ㅠㅠㅠ
힐링하셨겠어요^^
가입했어요
30일 아침먹기 174일차 성공!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까지 가치 힘내용^^
배고픔은내친구 네^^ 지금도 많이 감량하셨잖아요
독한년* 생각해보니 ㅠ 이제 그룹방 2주남았네요 ㅠㅠㅠㅠ 저도 이제 바짝 쪼~~여야겠어요 ㅠㅠㅠ
힐링하셨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