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
맛있어요~예전에 다른브랜드의 코코넛 워터를 처음으로 마신적있는데 특유의 코코넛 음료 맛? 암튼 그게 좀 거북해서 억지로 먹었어서 이번에는 아예 파인맛만 구매했어요 결과는 대만족 맛있어서 먹고싶은 맛이예요 칼륨은 오리지널이 더 높긴하지만 만족합니다. 평소에는 파인맛 먹고 좀 간이 쌘음식이나 외부음식 시켜먹은날에는 오리지널 먹으면 좋을것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