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차 아점저..

오늘 첫끼이자 마지막식사입니당~
오늘부터 야식안먹기인데 야식금지시간을 6시로 잡아놔서~ㅋ
오늘은 집에서 쉬는날이라 한끼만 먹구 낼부터 점심 저녁 챙겨먹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승희짱! 그러다 접시까지 씹어먹는 날이 옵니다
사람답게살자!! 다이조부네 네 저거랑 아메리카노 한잔... 배안고파요ㅠ 입맛을 잃었어요ㅠ 너무 힘들어요😢
배고프지 않으셔요?
헐.. 하루에 한끼를 저것만 드신거예요?😲
냠냠고냥 ㅋㅋ 👌
승희짱! 이따 저녁에 운동일기 체크할꺼~~~ ㅋㅋ
냠냠고냥 당근당근~ㅋ 아침 런닝하구~ 가족들 저녁챙겨주고 오후런닝 한번더하구 근력운동 하려구요~~😄
쉬는 날이라도 운동은 하능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