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3.01-점심외식

참게빠가 매운탕 + 수제비 1인분
날도 꾸물꾸물하고...뜨끈한게 옳긴했다 ^^;

오전간식...
찹쌀떡 한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샤인v 요즘엔 떡이 죄다 맛있어요 ㅜ ㅜㅋ
그래도 봄옷 얇아진 지금은 일단 참는만큼 참아보는걸로 ㅋ
아..저도 빵은 몰라도 떡은 완전 사랑하는데 ㅎㅎ 다신에서 파는 현미떡 한참 봤었네요 ㅋㅋ 안 샀지만.. 그런걸로 소량 가끔 떡심을 충족시켜주시면 어떨까요 ㅎㅎ
비키니마미 사람답게살자!! 소주는 아부지랑 신랑만 ㅋㅋㅋ 나는 대신 수제비..
저집 수제비 무제한인데...둘이가도 다섯갠데, 오늘은 넷이 네개 끝~~!! 공기밥도 안 먹음
아부지의 표정을 찍었어야하능뒈 ㅎ.,ㅎ
전 이제 밀가루 씹으면 바로 뱉어버리는 습관이 생겼어요~ 아주 기분 좋다는^^
여기도 소주 10병이네...ㅠㅋ
매운탕에 수제비는 환상조합이징~~!!ㅋㅋㅋ
냠냠고냥 떡이 참 맛은 있는디...완전 탄수화물덩어리라... 아 호박떡이 땡기네요~ㅋ
승희짱! 생각난김에 ㅡㅡ 낼부터 떡 금지... 도 해야겠어요....진짜 5일동안 떡을 종류별로 죄다 먹은듯한 ㅋㅋㅋㅋ 정신 붙들어야겠어욧
냠냠고냥 제가 명절지나고 가져온 떡에 미쳐 정신없이 먹어댔어요ㅠ 다행히 이제 떡이 없어서~ㅋ
승희짱! ㅋㅋㅋㅋㅋ 식당에서 대기중이라 참을수있었어요 ...요즘 떡심이 늘어서 미치겠어요.
ㅡㅡ 가는곳마다 왜케 맛있는 떡 천지인지 ㅡㅡ
어떻게 찹살떡 한개만 드실수가...마구 손이 갈것같은데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