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사람답게살자!! 그건 아닌데,.이게 상추랑 쑥갓이 서서히 소화되나봐..적당히 먹었는데..아직도 배부르네 ㅡㅡㅋ
겨울아줌마 소화가 안될만큼 저녁을 먹어제낀거여?😧
사람답게살자!! 소화가 안되네^^;;
겨울아줌마 그니니까 대단하지 난 홈트 이제 끝^^
사람답게살자!! ㅎㅎㅎ 한점 맛만 봤으 ㅋ
겨울아줌마 점점 더 독해지는군😘
사람답게살자!! 나는 그냥 상추쌈이 먹고싶을 뿐인데 삼겹살 사오신 어무이..글서 나는 버섯이랑 남은 생선구이에 상추쌈해서 먹었어..밥은 안묵고..
어휴.. 정말 잘 참았다..토닥토닥..
하이하이힐 냠냠고냥 버섯에 삼치 남은거 싸묵었어요..ㅎㅎ
버섯도 고기다 하고 쌈장에 싸먹으면 고기맛이 난다던던 진짜인가 ㅎㅎ쌈은 쫌만 먹어도 배부르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