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 또다른 시작



🌸3월목표🌸
👉근육 1kg 늘리기
👉체중 2kg 감량하기
👉체지방 20% 만들기
오늘부터 또 달려봅시다!!~^^
어제 운동을 괜히갔나봐요..ㅠㅠ😢 콧물,목이 더심해진듯...ㅡㅡㅋ
시작부터 삐그덕 거린다능~~😂😂😂
모두 감기조심하셔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비키니마미 그래도 워너비는 워너비죠^^
오늘 확~~~~ 앓고 치우장~~!!! 몸조리 잘하공~~~
공휴일은 쉬능거 ㅋㅋㅋ ㅡ.,ㅡ;;
따뜻한물~~~♡
다이조부네 나두 목이 넘아포..ㅠ 다이도 약먹고 얼릉나아~~😢 이번주는 홍양도 올낀데..걱정이다..😷
매일매일작심삼일 저도 80키로나갈땐 꿈의무게였죠~^^;; 천천히 빼다보니 여기까지 오게됐네요~😄
♡짱지♡ 쉬야지..ㅠㅋ 이번다욧은 천천히 빼고 유지하는게 목적이라~~ㅎㅎ 작년에 유지가 안돼서..ㅠ 근육량을 꾸준히 올리는게 목표~ㅎㅎ
승희짱! 전 그래서 집에체중계로 인바디는 안재요~ㅎㅎ 어제 센터에서 인바디재고왔네요^^한달뒤 비교해보려구요😄승희님도 꼭 성공하실거에요~^^💕
민서짱ㅎ 그래야겟오...ㅠㅠ 언니 다신됐네?~^^ 축하축하!!😄💕
사람답게살자!! 워너비가 맨날 아파가 괘안컷나? ㅋㅋ😂
띵굴쓰 ㅎㅎ 약먹고 다시잤다가 이제일어남..😅🌸
겨울아줌마 겨울이도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