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나두 엄마네 있는거 훔쳐와야겠다 ㅋㅋㅋㅋ
바나나 드뎌 다 먹음 ㅋㅋ있는거부터 하나하나 해치워야징.
나두햄프시드 사먹어봐야긋다~~맛이 넘궁금? ㅋㅋ
굿모닝요~~^^
띵굴쓰 네..그런다고 파시는 분이 그랬어요 ㅎ
겨울아줌마 아...밥에도 넣는구나..
민서짱ㅎ 애들한테도 좋대요,
사람답게살자!! 그냥 먹어..다요트에 좋대서 ㅋ
조만간 저두 햄프씨드 먹고있을듯^^
햄프씨드 뭔맛인지 몰라서 냉장고에 쳐박...😆😆
띵굴쓰 밥에 넣어도 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