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점
하이하이힐
배고픔에 지쳐 늦게잠들고 늦게 일어났어요 ㅎㅎㅎ저녁은 안먹고 아침 점심 간식 정도만 먹고있는데어제는 야식 유혹을 이겨내고 ㅜㅜ 아침을 맛있는 걸로 먹어용♥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리코타치즈네요~ 젤 좋아하는 샐러드♡
그래도 알록달록 화사해서 기분좋은 점심이였겠어용 ^^*
띵굴쓰 제가 기초대사량이 남들 보다 많이 낮은 편이라 이렇게 해야 살이 빠진대요ㅜㅜ이따가 간식 쫌만 먹고 오늘은 운동을 좀 쉴까봐요..온몸이 욱신욱신 ㅜㅜ
승희짱! 저녁 너무나 먹고싶지만 운동한게 너무 아깝고 힘들어서 ㅜㅜ 어제 진짜 밤에 식욕 떨어뜨리려고 잔인한 영화 보고 생 난리예요 아주ㅎㅎ
저녁 굶고 아점인데... 대단하심요~^^
저녁 굶는게 가능하시구나ㅠ 전 단식하다 하루만에 포기...ㅎㅎ 맛나게 드세요^^
2.19..점심
일욜점심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리코타치즈네요~ 젤 좋아하는 샐러드♡
그래도 알록달록 화사해서 기분좋은 점심이였겠어용 ^^*
띵굴쓰 제가 기초대사량이 남들 보다 많이 낮은 편이라 이렇게 해야 살이 빠진대요ㅜㅜ이따가 간식 쫌만 먹고 오늘은 운동을 좀 쉴까봐요..온몸이 욱신욱신 ㅜㅜ
승희짱! 저녁 너무나 먹고싶지만 운동한게 너무 아깝고 힘들어서 ㅜㅜ 어제 진짜 밤에 식욕 떨어뜨리려고 잔인한 영화 보고 생 난리예요 아주ㅎㅎ
저녁 굶고 아점인데... 대단하심요~^^
저녁 굶는게 가능하시구나ㅠ 전 단식하다 하루만에 포기...ㅎㅎ 맛나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