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욜점심
띵굴쓰
떡넣고 제육볶음을 했는데점심엔 밥을 먹어야지..나물이랑 꼬기랑 챱챱해야지하고 칼로리 계산했더니..또 좀 겁나서 다시 과일 깍음...맛있겠다...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냠냠고냥 그러나 결국은 먹었다는거...--;;
식사전에 칼로리 계산해보는거 괜찮은거같다 +_+나두 먹고싶은거 고민될때 해봐야징.맨날 먹고나서 계산하니 좀 느슨한날엔 답이없네
띵굴쓰 유혹에 이겨내시길!!!
하이하이힐 애들이 남기고 떠났어여...좀 먹성 좋아서 내가 유혹에 흔들리지않게 좀 해줬음...
진짜 제육볶음 맛있겠어용...아..고기먹고싶당..ㅜㅜ
아점
9일차 점심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냠냠고냥 그러나 결국은 먹었다는거...--;;
식사전에 칼로리 계산해보는거 괜찮은거같다 +_+
나두 먹고싶은거 고민될때 해봐야징.
맨날 먹고나서 계산하니 좀 느슨한날엔 답이없네
띵굴쓰 유혹에 이겨내시길!!!
하이하이힐 애들이 남기고 떠났어여...
좀 먹성 좋아서 내가 유혹에 흔들리지않게 좀 해줬음...
진짜 제육볶음 맛있겠어용...아..고기먹고싶당..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