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비때문에
쩡일마눌
변비가심해서쾌변요쿠르트계속먹고있는데~~ 이걸자기전에먹거든요~그래야아침에신호가오는거같아서~~당이높은거같은데아침으로바꿔야하나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쩡일마눌 변비에 좋은 운동도 있데요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아서요 ㅎ
물은하루3리터이상마시고있는데~~ㅠㅠㅠ 유산균을먹어봐야겠네요
요구르트 당이 높아서 좋진 않죠 ㅠㅠ 대신 물 수시로 자주 드셔주고 식이섬유 섭취하는게 변비에 좋아요 요쿠르트 대신 유산균 캡슐등으로 드시는게 다이어트에는 더 좋을듯해요^^
체중이 줄지않아요..ㅠㅠㅠㅠㅠㅠ
하루에 천칼로리 이하. 괜찮을까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쩡일마눌 변비에 좋은 운동도 있데요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아서요 ㅎ
물은하루3리터이상마시고있는데~~ㅠㅠㅠ 유산균을먹어봐야겠네요
요구르트 당이 높아서 좋진 않죠 ㅠㅠ 대신 물 수시로 자주 드셔주고 식이섬유 섭취하는게 변비에 좋아요 요쿠르트 대신 유산균 캡슐등으로 드시는게 다이어트에는 더 좋을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