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티

오늘아침은 간단하게 토스트와 밀크티 한잔으로 아침을 맞이해 보았습니다~ 간단하게 따뜻하게 데운 바리스타에 티백을 넣어 우려서 마시니 우유보다 맛있네요~ 우유에 우려 먹음 뭔가 향이 안어울린다 할까요? 무튼 바리스타에는 차가 참 잘 어울려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