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뽀끌마눌 ㅎㅎㅎㅎ 의예로 많이들 호박잎을 좋아하시네요
일단 밥이 들어가면 칼로리가 높아지더라구요. 근데~ 호박잎 진짜 맛나겠다~ 된장찌개랑 호박잎이랑 촵촵~ 먹고프네요. ㅠ.ㅠ
무조건동안 아니요 ㅋㅋ 저는 20대 입니다 ㅋㅋ
됴됴야아 님 나이가 30대죵 ㅎㅎ
호박잎 진짜 맛있져ㅠㅠ! 며칠 전에 먹었는데 또 먹고 싶네요
녹차마미 네 흑마늘이용 ㅋ
칼로리를 다 믿지는말래요~^^
식판에 가운데 부분이 검은색은 마늘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