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지금 간식먹엇어요 미쳣나봐요
ㅋㅋㅋㅋㄱ지금집와서 매일두유 미주라두개 바나나한개먹엇어요 오늘하루총 1500섭취!
근데ㅋㅋㅋㅋㅋ나다이어트중인데
후회하나도안되고 그저행복하네요
ㅋㅋㅋㄱ 미친걸까진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저도 먹었어요 ㅋㅋㅋㅋ
다른생각 안하고. 아 행복해 ㅋㅋㅋㅋ
치팅데이인가 ㅋㅋㅋㅋ
아닌데 ㅋㅋㅋㅋ
저도 미쳤나봐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