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틴빵 만들어봤어요🐷
목적은건강
먹음직스러워 보이져~?프로틴가루 6스푼 고구마 150g 우유 100ml 달걀 3알 견과류한줌 넣어서 만들었어요ㅎㅎ 계산해보니까 8등분해서 1조각당 77g 159kcal 탄8.62g 단21.9g 지3.73g 나오네요😀맛은 뭐..드셔본 분들은 아시겠지만..건강한 맛이랄까..?😂😂😂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닭가슴살 질린다면, 여기에 찍어 드세요!
한그루, 60kg→42kg대로! 군살 1도 없는 몸매비결 식단은?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대박👍👍👍
맛있어보여용
완두강림 맛도잇답니다 ㅎㅎ
목표45kg. 룸메언니가 사놔놓운거라 직접산건아니구요 인터넷에 검색하면 많이나오더라구용
훈미녀 헤헤 감사합니닷
응뿡이 굿이에요 ㅎㅎ
tjgus319 룸메언니가 사놨던거로 만들어서 가격은 모르겟어요 ㅠㅠ 인터넷에 치면 나와요~
앵두123 ㅎㅎㅎ맛나욯ㅎㅎㅎ
눈물속깊이 만들어보셧나요? 재밋고 쉬워서 좋은것같아요 ㅎㅎ
보경ㅎㅎ 도전해보세욯ㅎ
🐷[33일차]아침식단🐷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대박👍👍👍
맛있어보여용
완두강림 맛도잇답니다 ㅎㅎ
목표45kg. 룸메언니가 사놔놓운거라 직접산건아니구요 인터넷에 검색하면 많이나오더라구용
훈미녀 헤헤 감사합니닷
응뿡이 굿이에요 ㅎㅎ
tjgus319 룸메언니가 사놨던거로 만들어서 가격은 모르겟어요 ㅠㅠ 인터넷에 치면 나와요~
앵두123 ㅎㅎㅎ맛나욯ㅎㅎㅎ
눈물속깊이 만들어보셧나요? 재밋고 쉬워서 좋은것같아요 ㅎㅎ
보경ㅎㅎ 도전해보세욯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