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당 바디패치 사용3일차

패치는 파스랑 모양이 흡사하구요
붙이면 파스 비슷하게 시원하고 약간 화끈해요
끈적거려서 붙긴 잘붙어요


저의 거대 팔뚝에 착 붙여봤어요
3일 사용 했는데....


사용전 팔이구요


3일사용후입니다
말랑해진거같아서 재어봤더니
30센치 ....그대로네요 ㅠㅠ
어깨가 아파서 팔운동 못해서 그런건지....
남은 4 일간 또 붙여보리라
근데 자꾸 패치가 말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별쓰로리 느낌은 좀 말랑하고 줄어든 기분이 드는데 재보니 그대로 ㅋㅋ
계속더쓰면 효과가 보일거같기도해요
ㅋㅋ붕대요ᆢ
탄력붕대 강추요ᆢ
3인치 탄력붕대를 반으로 잘라서 살짝감아놨더니 일하는내내 그대로있더라구요ᆢ
저두 첨엔 걍붙였는데 자꾸떨어지고 말려서 직업정신 발휘해서 ㅎ감았더니
완전 좋아요~
ㅋ환자들이 자꾸 왜그러냐고 묻지만않음
진짜좋았는데ᆢ
근데 보기엔차이나보이는데요~!!?쳐진게좀올라간느낌~!!
저는 허벅지 안쪽하고 있는데 재보진 않았는데 눈으로 보기엔 티가 아직 덜 나는듯해요ㅜㅜ
그래도 끝까지 해봐야죵~
저도 일어나니까 말려있더라구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