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패치 3일차에요~


어제 밤샘근무 하고 아침 6시에 끝나서 운동하고 씻고 붙이고 잤어용~
허벅지 안쪽 붙이고 있는데 아직은 잘 모르겠네요ㅜㅜ 제가 보기에 모르는건지..ㅋㅋ
그래도 붙이기 전하고는 좀 다른 느낌이에요
후끈후끈 올라오는게 지방도 더 잘 타는거 같고~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찔순이팬더 그쵸ㅜㅜ 저도 팔다리 하려구했는데 한장뿐이라ㅠㅠ
54kg-49kg ㅋ팔도 다리도
심지어 옆구리도 두군데 붙여야하는디
어찌 한장씩만 들어있어서ᆢㅋ
찔순이팬더 마음속으로는 계속 붙이고 싶어요ㅜㅜㅋㅋ
ㅋ넘 자주 붙이는건 아니신지ᆢ
맘은 계속 붙이고싶은데 갯수가 모자라서ᆢ
ㅋ저두 오늘밤 운동후 붙이고 자볼 생각이긴한데 어떨지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