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

저지방 요플레 +과일......
저지방이라 그런가..진짜 맛없어요....ㄷㄷ 당이 하나도 들어있지 않은 맛.. 과일이 있어서 그나마 먹을만 하네요..ㅠㅠ 그래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면야.....;;참고 먹네요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