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4일차
이전보다 뱃살이 늘어나서 시작한 지 4일차~ 아.. 일단 빨리 걷기와 스쿼트. 런지 같이 쉬운운동 중~!! 꾸준히 하면 살 빠지겠죠~?? 홧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