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주말이면 망하지 말입니다~ㅠㅠ
다시 돌아가자~
일주일동안 열씨미 고생해서 관리하다주말이면 토요일 점심부터 시작해서일요일 저녁까지 햄버거로 시작해 족발로 마무리를 하네요~ㅠㅠ주말에 가족행사나 결혼식 뷔페가면이럴땐 먹자하는 생각으로 (나름 보상의 시간~)뺏다 쪘다를 반복하고 있어요~ㅠㅠ주말이면 먹고 후회하고ㅠㅠ주말에 다들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장영란, 10일 만에 4kg 감량한 급찐급빠 식단 대공개!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Anazino 빨리 고급 다이어터의 스킬을 갖춰야겠어요~ㅠㅠ
뚱이쁜이 주말만 잘 버티면 성공할듯해요~ㅠㅠ
성공적! 맞아요~ㅠㅠ
주말=식탐조절실패...
주말에 약속안만드는게 최선의 선택인거같아요..ㅜㅜ친구만 만나면 입이 터져서...
다이어트 시작~
03월 28일 (음식 1387kcal, 운동 300kcal)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Anazino 빨리 고급 다이어터의 스킬을 갖춰야겠어요~ㅠㅠ
뚱이쁜이 주말만 잘 버티면 성공할듯해요~ㅠㅠ
성공적! 맞아요~ㅠㅠ
주말=식탐조절실패...
주말에 약속안만드는게 최선의 선택인거같아요..ㅜㅜ친구만 만나면 입이 터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