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정신 차리자!

6.25.목

다신등급

*수지*

  • 2026.06.25 20:14
  • 6
  • 6

오늘도 천천히 스텝밀 탔어요. 딸램 생일이라서 저녁에 케이크 먹을 칼로리 생각해서 1시간 탔는데 ㅠㅠ 저녁준비하면서 부대찌개를 그냥 건너뛰지 못하고, 저녁 잘 먹고 케이크까지 먹었어요. ㅠㅠ 투썸 망고 생크림 케이크 넘 맛있어서 한 판 다 먹을 수 있지만 조절해서 200g만 먹었어요.😅 내일은 운동을 좀 쉬어 볼까 했는데 저녁에 먹은 케이크때문에 고민 좀 해봐야겠습니다.😆

6.25.목

6.25.목

6.25.목

*스텝밀 60분 레벨 3, 단백질음료

6.25.목

*점심 - 발아현미밥, 양배추 목살 볶음, 마늘빵

6.25.목

*간식

6.25.목

*저녁 - 발아현미밥, 부대찌개, 멸치볶음, 망고 생크림 케이크(저녁까지 성공이었는데😝 그렇다고 망고생 케이크 안 먹을 수 없쥬~ ㅋㅋㅋ)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
    4리즈 2026.06.25 20:55

    망고케이크 보고 안먹는건 불가😂
    그리도 따님 생일이니~ 함께 먹어야죠^^
    오늘 운동도 잘하시구 식던도 좋아요^

    내일은 운동쉬시고~
    점심드시드^^ 마늘빵과 간식은 패스
    저녁 간단히 200칼로리안으로 드시면
    어떨까요🥰
    하루는 운동도 쉬고~ 위도 살짝 쉬고♡

    답글
    |
    입력
  • 다신
    *수지* 2026.06.25 21:18

    운동하는 것보다 훨~~ 씬 어려운게 조금 먹는거에요.🤣 그냥 운동을 해야하나봐요. 밥 먹으려면 ㅋㅋㅋㅋ

    답글
    |
    입력
  • 다신
    4리즈 2026.06.25 21:26

    *수지* 😁😁😁 저는 조금 덜 먹는건 가능한데
    운동을 더하는건 넘 힘들어요 ㅠㅠ
    운동을 많이 하면 힘이 딸려서 먹어야하니~
    참고 안먹으면 바로! 먄연력이 떨어져서ㅠㅠ 혓바늘 뽀드락지,어지러움 온갖 증상이ㅠㅠ
    그래서 저는 잘먹고 이틀에 한번 운동하는게
    평일에 제일 좋은데~ 주3회 운동이 쉽지
    않아요^^ 노는냐 일하는냐..ㅋㅋㅋㅋ

    답글
    |
    입력
  • 다신
    *수지* 2026.06.25 21:30

    4리즈 저는 조금 먹는 것보다 안 먹는게 나은 것 같아요. 한 번 입에 대면 와르르~ 무너지는 스타일. 저는 웬만한 성인 남성보다 많이 먹는 사람인데 식사조절 어렵네유. ㅠㅠ 먹기위해 사는 뇨자인데😢

    답글
    |
    입력
  • 다신
    terria 2026.06.25 20:16

    케이크비주얼이 끝내주네요👍👍👍
    마늘빵도 넘맛있어보이네요.😂
    토욜공체있으니 내일 운동해야지요!!!

    답글
    |
    입력
  • 다신
    *수지* 2026.06.25 20:20

    하하하 월~ 목까지 공복유산소해서 내일은 쉬어 보려고 했는데😅🙄 고민중입니다. 😭

    답글
    |
    입력
이전글

6월25일

2026.06.25 조회수 : 5
다음글

30일 유산소 운동2일차 성공!

2026.06.25 조회수 : 4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