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4일
오늘은 엄청 바빴슴다^^
운동은 못하고 오전부터 열일하고
퇴근요~
오늘 컨디션은 좋은데 에너지소비가
많아서 탄수가 엄청 땡겨요^^


오늘은 많이 먹고 운동 못해서 실패😂
아침9시반* 황태국밥 200g(사진x)
출근전 후닥닥 한그릇 뚝딱^^

점심1시* 메밀비빔국수, 감자전
오늘 국수가 맛없어서 반만먹고 감자전
공략^^

간식4시* 단백질쉐이크
퇴근하면서 배고파서 먹음요~
직원이 사왔는데 편의점에서 팔아요^^
아니 단백질24g, 칼로리105~
근데 뭐 우유보다 포만감에 없어요 ㅠㅠ
집에가서 샤워하고 뻗음요^
1시간 자고 ~ 배고파서 일어남요^^

저녁7시* 루꼴라바질햄치즈샌드위치1/2
햇반1개와 3분카레 부어서 다 먹음요
샌드위치먹는데 음.. 카레가 땡겨서^
샌드위치 반먼 먹고^ 카레라이스해서
햇반1개 클리어~~ 🥰🥰🥰
이제 배부릅니다^^ 아..탄수가 넘 땡겨요
오늘은 이제 쉬어요^^
내일도 일이 많아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오늘 바쁘셨군요. 몸이 힘들어서 탄수가 막 땡겼나봐요. 내일도 바쁘시다니 얼른 푹~~ 주무셔요. 오늘도 수고하셔습니다.😍
감사해요^^ 저도 오늘 등갈비 쪽갈비로 시켰습니다. 먹거 싶어서~ 조만간 사진올릴께요♡
4리즈 갈비류는 사랑입니다.❤️🫶🫰 ㅋㅋㅋ🤣
탄수가 넘 땡기는 그런날도 있지요~!!
저도 감자전 먹고싶네요.😭😭
테이크핏은 안먹어봤는데.맛없더니 걸러야겠어요.ㅋㅋ
오늘 수고하셨습니다 👏
테이크펫은 맛은 있는데 저에겐 많이 달아요~
칼로리는 낮은데 음 포만감없어서 뱔료요^
전 단쉐파우더에(145~170칼로리) 우유나 귀리우유 타먹는게 맞는듯요~ 칼로리는 높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