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121일차

운동없이 금주♡
아점으로 오나오먹고 저녁은 딸들 요청으로 각각 짜장짬뽕, 마라엽떡...
나는 한젓갈씩 거들기만... 사진을 안찍었었구나;;





필테, 다댄, 3키로 러닝, 금주♡
점심 백반 먹고 저녁은 간단하게 그릭견과. 배고프긴 했는데 다행히 속쓰림은 없어서 편히 잤다ㅋ
이번주는 약속이 많아서 바짝 조여야한드아~~~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잘하셨어요 👏👏👏
다행입니다 ~^^
약속있을 때는 정말 난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