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1 Sun.


모닝커피. 점심에 마파두부 먹었는데 저녁에도 사천요리점. 중국요리 먹는 날이었나. 역시나 먹는것만 열심이었다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아웅~ 먹고싶어요ㅋㅋ 다 한입씩 맛봤음ㅋㅋ
다 맛있어보이는 요리들이예요~~
먹고 건강하고 행복했음 됐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