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먹는 상품입니다. 마라맛이 나와
믿고 먹는 상품입니다. 마라맛이 나와서 주문해봤어요. 향이 좀 약하긴 하지만 맛있어요. 닭가슴살 제일 싫어했는데 다신 덕분에 여기서 맛있게 먹을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