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자로 2달 계획중 3일차
네@bbjj
육아휴직하면서 20kg정도 쪘어요!...127에 시작해서 124 되었습니다 두달 목표를 20kg이상 감량으로 잡았는데 너무 심한가요...?두달후 육아휴직이 끝나서 마운자로는 그때까지만 유지하고 끊을예정입니다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저도 20키로 찐상태인데 2달목표 잡았는데 임신전에비해 체중은 훨씬 높은데 임신전 다이어트보다 심각하게 더디게 빠져요.3달은 잡아야되지 않을까 생각들어요..식단과 운동까지 빡빡하게 잡는다면 가능할지도요...ㅎ
두달 20kg은 조금 쉽지 않을 것 같아요 10kg에서 15kg정도로 목표 조정하는게 나으실 것 같습니다!
06월 04일( 아침식사 470kcal)
마운자로 3일차인데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20키로 찐상태인데 2달목표 잡았는데 임신전에비해 체중은 훨씬 높은데 임신전 다이어트보다 심각하게 더디게 빠져요.
3달은 잡아야되지 않을까 생각들어요..식단과 운동까지 빡빡하게 잡는다면 가능할지도요...ㅎ
두달 20kg은 조금 쉽지 않을 것 같아요
10kg에서 15kg정도로 목표 조정하는게 나으실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