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월
*수지*
테리아님 말처럼 생각해보니 기분 좋은 1과 월요일이었는데 ^^;;; 이 좋은걸 놓치다니....😝 저는 주말의 여운을 몰아서 월요일도 잘 먹었.....😏 저는 휴일에 다이어트하기 매우 힘드네용🤪*아침 - 멸치.김 주먹밥(사진 X)
*자전거 50분
*점심 - 미니샐러드, 롤, 참쌀과자 3개
*저녁 - 만두 350g 까지 재고 먹었는데...그 이상, 감자깡 + 케첩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
ㅋㅋ.. 사랑하는 만두^^ 주말에는 다욧에 스트레스받지마시구편하게 살짝 양조절하고 편하게 유지♡하는것으로 심신의 안정을 주서요🧡스트레스타파🔥🔥🔥 항싱 잘하고 계신 우리 방장님^ 화이팅
스트레스 받지마시고.주말은 잘먹자~~평일에 운동하고 식단 관리하자~~~는 마음으로 바꿔보세요!!유지만 잘해도 어디에요!!!저는 요즘 감량에 대한 마음을 비웠더니 식욕이 좀 덜한거같아요😮
맞아요 새 달 1일이 월요일~ 😉저도 휴일에는 정말 하기가 힘들어요 내일도 쉬는어서 좋긴 한데 잘 먹을 듯 해서 살짝 걱정이에요 😅수지님 만두짱👍
아직 먹기전이라서 기대해 봅니다
06월 02일( 아침식사 189kcal)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ㅋㅋ.. 사랑하는 만두^^
주말에는 다욧에 스트레스받지마시구
편하게 살짝 양조절하고 편하게 유지♡
하는것으로 심신의 안정을 주서요🧡
스트레스타파🔥🔥🔥
항싱 잘하고 계신 우리 방장님^ 화이팅
스트레스 받지마시고.
주말은 잘먹자~~평일에 운동하고 식단 관리하자~~~는 마음으로 바꿔보세요!!
유지만 잘해도 어디에요!!!
저는 요즘 감량에 대한 마음을 비웠더니 식욕이 좀 덜한거같아요😮
맞아요 새 달 1일이 월요일~ 😉
저도 휴일에는 정말 하기가 힘들어요 내일도 쉬는어서 좋긴 한데 잘 먹을 듯 해서 살짝 걱정이에요 😅
수지님 만두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