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은계란 노른자도 먹어도 되나요?
용쓰12
누군 먹어라, 먹지마라 해서요내일은 세끼모두 삶은계란 2개씩 먹을 예정인데 노른자도 먹어도 되나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장영란, 10일 만에 4kg 감량한 급찐급빠 식단 대공개!
매끈하고 섹시한 등 라인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
정보알아갑니다 감사합니다
궁금했는데 도움받고 갑니다!
먹어도 됩니다설마 계란6개가 식단의 전부는 아니죠?저칼하면 요요와서 지방만 더 늘수있어요제대로 챙겨 먹어가며 빼세요
제 다이어트 기본 원칙은 기초대사량보다 200~300이상 더먹기 탄수, 당 줄이기 체중당 1~2그램의 단백질, 좋은 지방 충분히 야채, 물 많이 이렇게 해서 잘빼고 잘 유지중입니다 ^^
수니수니맘 감사합니다^^ 네네 계란6알이 다는 아니구요 샐러드랑 닭가슴살,방울토마토도 함께 먹어요ㅎ 물 많이 마시고 힘내서 다이어트 성공 해볼게요 감사합니다^^!!
용쓰12 아보카도, 올리브오일, 호두 등 좋은 견과류를 추가하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잘먹어야 잘빠집니다 화이팅!
수니수니맘 오~~!!! 감사합니다^^ ㅎㅎ 잘먹어야 잘빠진다는 말이 엄청난 힘이 되네요!!ㅎ 걱정 없이 잘~~먹을게요^^
7일 아침 몸무게 재기160일차 성공!
30일 만보 걷기1082일차 성공!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보알아갑니다 감사합니다
궁금했는데 도움받고 갑니다!
먹어도 됩니다
설마 계란6개가 식단의 전부는 아니죠?
저칼하면 요요와서 지방만 더 늘수있어요
제대로 챙겨 먹어가며 빼세요
제 다이어트 기본 원칙은
기초대사량보다 200~300이상 더먹기
탄수, 당 줄이기
체중당 1~2그램의 단백질, 좋은 지방 충분히
야채, 물 많이
이렇게 해서 잘빼고 잘 유지중입니다 ^^
수니수니맘 감사합니다^^
네네 계란6알이 다는 아니구요
샐러드랑 닭가슴살,방울토마토도 함께 먹어요ㅎ
물 많이 마시고 힘내서 다이어트 성공 해볼게요 감사합니다^^!!
용쓰12 아보카도, 올리브오일, 호두 등 좋은 견과류를 추가하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잘먹어야 잘빠집니다
화이팅!
수니수니맘 오~~!!! 감사합니다^^ ㅎㅎ
잘먹어야 잘빠진다는 말이 엄청난 힘이 되네요!!ㅎ 걱정 없이 잘~~먹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