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4병...
제리도
저녁에 소주먹기위해 아침 점심 파프리카 토마토로 버티고..저녁에 곱창전골, 화채 뿌수기 완료ㅜㅜ참이슬 4병 먹고 안주도 적당히 먹은..거....는 아니지만 쨋든20일에 생리터짐+ 소주먹고 수분빠짐이 더해져 1kg빠짐..가짜 살빠짐이라는거 누구보다 잘알지만 찌지 않아서 다행ㅜ.ㅜ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우와 당분간 유지만 해도 성공요~~곱창전골인데 빠지다니..곱창도 아니고 전골 파프리카 토마토의 위력아닐까요?
생리터진게 큰거같아요ㅜㅜ 그리고 저는 3개월30키로뺄때 거의 술먹었는데.. 술은 딱히 상관없더라구요.. 안주를 원래 많이 안먹어서그런가ㅎㅎ 쨌든 파프리카 토마토는 사랑입니다!!
05월 21일( 야식 270kcal)
05월 20일( 점심식사 854kcal)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우와 당분간 유지만 해도 성공요~~
곱창전골인데 빠지다니..
곱창도 아니고 전골
파프리카 토마토의 위력아닐까요?
생리터진게 큰거같아요ㅜㅜ
그리고 저는 3개월30키로뺄때 거의 술먹었는데.. 술은 딱히 상관없더라구요.. 안주를 원래 많이 안먹어서그런가ㅎㅎ 쨌든 파프리카 토마토는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