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하려고 할때 식단
hjeong27
점심은 도시락을 싸가고(유튜브의 다양한 다이어트 레시피-탄단지 골고루)저녁은 단쉐랑 단백이(계란흰자)만 먹는데저녁에 탄수화물을 거의 섭취하지 않아도 다이어트가 잘 될까요? 지금 1주일 정도 했을 때는 잘 빠지긴 했는데 혹 정체기가 올까봐 걱정이긴해요.만약 탄수화물을 먹어야 한다면 바나나 같은걸 먹어야 할지 아니면 저녁에는 탄수화물을 안먹어도 될지 궁금해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장영란, 10일 만에 4kg 감량한 급찐급빠 식단 대공개!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점심에 탄수가 충분히 들어가면 저녁에는 안먹어도 됩니다하지만 몸상태 확인해서 어지럽거나 탈모등이 나타나면 추가하세요탄수화물과 정체기는 별 상관없는거 같아요체중이 일정량 줄면 항상성때문에 정체기가 온다고 합니다추가로 저칼 다이어트가 안되도록 주의하세요저칼 다이어트는 초기에 감량폭이 크지만 오래지속하면 대사저하 와서 지방쌓는 몸으로 바뀌고 조금만 더 먹어도 금방 체중이 늘어나니 꼭 기초대사량 보다200~300이상은 챙겨 드세요
헬스장 운동 추천
햄버거, 돈까스 너무 좋은데..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점심에 탄수가 충분히 들어가면 저녁에는 안먹어도 됩니다
하지만 몸상태 확인해서 어지럽거나 탈모등이 나타나면 추가하세요
탄수화물과 정체기는 별 상관없는거 같아요
체중이 일정량 줄면 항상성때문에 정체기가 온다고 합니다
추가로 저칼 다이어트가 안되도록 주의하세요
저칼 다이어트는 초기에 감량폭이 크지만 오래지속하면 대사저하 와서 지방쌓는 몸으로 바뀌고 조금만 더 먹어도 금방 체중이 늘어나니 꼭 기초대사량 보다200~300이상은 챙겨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