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다이어트 고민&질문

멘토님의 답변을 기다리고 있어요.

다이어트하려고 할때 식단

다신등급

hjeong27

  • 2026.05.09 11:11
  • 11
  • 1

점심은 도시락을 싸가고(유튜브의 다양한 다이어트 레시피-탄단지 골고루)
저녁은 단쉐랑 단백이(계란흰자)만 먹는데

저녁에 탄수화물을 거의 섭취하지 않아도 다이어트가 잘 될까요? 지금 1주일 정도 했을 때는 잘 빠지긴 했는데 혹 정체기가 올까봐 걱정이긴해요.
만약 탄수화물을 먹어야 한다면 바나나 같은걸 먹어야 할지 아니면 저녁에는 탄수화물을 안먹어도 될지 궁금해요.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정석
    수니수니맘 2026.05.12 22:48

    점심에 탄수가 충분히 들어가면 저녁에는 안먹어도 됩니다
    하지만 몸상태 확인해서 어지럽거나 탈모등이 나타나면 추가하세요

    탄수화물과 정체기는 별 상관없는거 같아요
    체중이 일정량 줄면 항상성때문에 정체기가 온다고 합니다

    추가로 저칼 다이어트가 안되도록 주의하세요

    저칼 다이어트는 초기에 감량폭이 크지만 오래지속하면 대사저하 와서 지방쌓는 몸으로 바뀌고 조금만 더 먹어도 금방 체중이 늘어나니 꼭 기초대사량 보다200~300이상은 챙겨 드세요

    답글
    |
    입력
이전글

헬스장 운동 추천

2026.05.09 조회수 : 12
다음글

햄버거, 돈까스 너무 좋은데..

2026.05.08 조회수 : 12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