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 깔끔하고 다이어트로 괜찮은 것 같습니다. 처음먹은게 계란오믈렛..
포장 깔끔하고 다이어트로 괜찮은 것 같습니다.
처음먹은게 계란오믈렛에 시래기밥인데 냉동인데도 맛이 그대로 전달되어서 좋았습니다.
다만 칼로리가 칼로리인지라 분명이 배고픔이 느껴질 것 이기에 어느정도 적게 먹는 것에 익숙해지고나서 사먹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